백옥주사란 무엇일까요? 백옥주사는 일명 비욘세주사, 혹은 글루타치온 주사라고도 불리우지만 피부를 백옥처럼 바꿔준다고 해서 백옥주사라는 말이 더 쉽게 와닿는거 같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글루타치온을 피부에 직접 주사를 놓아 피부에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고 피부톤 개선과 잡티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비욘세가 주기적으로 맞춰 효과를 보았다고 하여 비욘세 주사라고도 불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 백옥주사에 효능과 효과 그리고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백옥주사 효능 효과
백옥주사는 보통 피부과에서 시술을 합니다. 강력한 항산화제인 글루타치온을 주성분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맞으면 피부톤의 개선과 잡티제거, 안색이 맑아지며 피부노화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이 글루타치온은 브로콜리, 양배추, 수박과 같은 식품으로도 섭취가 가능한데 30대가 넘어가게 되면 체내 글루타치온 합성이 더디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백옥주사를 주기적으로 맞아 글루타치온을 보충하는 것이 피부노화, 처짐, 기미 개선을 위한 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백옥주사 가격
이제 중요한 백옥주사의 가격을 알아보겠는데요. 백옥주사는 대부분의 피부과에서 시술을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원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는데 대체적으로 백옥주사의 가격은 5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방 가격이 5만원이라 저렴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보통 백옥주사는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맞아야 효과를 보는 주사중에 하나이며 대부분 10회 정도 맞는것이 기본입니다.
백옥주사 효과 기간
백옥주사를 맞아 피부나 신체에 효과를 보았다면 지속적으로 맞아야 그 효과가 유지가 됩니다.
백옥주사의 효과는 보통 1주일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지속적으로 맞는다면 효과가 유의미하게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백옥주사의 가격이 제법 나가고 효과 지속시간도 짧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먹는 글루타치온을 대체제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백옥주사 부작용
글루타치온은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물질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부작용이랄 것이 없습니다.
다만, 심장이나 신장이 약한 사람들은 심혈관에 무리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건강상태를 전문의와 상의를 하고 난 다음 시술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